블록체인 기반 스트리밍 플랫폼 플레이투라이브, 자문위원으로 ‘SAMSON LEE’ 임명

출처: 플레이투라이브

입력시간 : 2018-03-19 21:19:58 , 뉴스맨 기자

몰타--(뉴스와이어) 2018년 03월 19일 -- 크립토 커뮤니티 리더이자 핀테크 권위자인 SAMSON LEE가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스트리밍 플랫폼 플레이투라이브(Play2live)의 자문 위원에 임명되었다. 

게이머와 e-Sports를 위한 최초의 분산 스트리밍 플랫폼인 Play2live(P2L)가 중국 내 최고의 크립토 투자가이자 이사회 고문이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선임 고문인 SAMSON LEE의 합류를 18일 발표했다. 

SAMSON LEE는 20년이 넘는 AI, 블록체인, 암호화폐, 뉴미디어, 모바일 이커머스, IoT, 스마트 미디어, 토큰 세일/ICO, 디지털엔터 및 암호화 자산 분야의 경력을 가진 기술 기업인이다. 

그는 APAC 지역에서 성공한 벤처 기업을 발굴, 투자, 보육 운영하고, 수익화하는 실적을 입증했으며 현재는 Next TV Inc 아시아 지사장 의 창립자 겸 CEO이다. 또한 중국 Greater Bay Area TechFin Association 창립 집행 위원장, 홍콩 Blockchain Center 공동 창립자, 지브랄타 블록체인 거래소의 Crypto-Economic Advisor이며, Universa.io의 이사회 어드바이저이자 STM 디지털 그룹 회장을 맡고 있다. 

Play2Live의 CEO 겸 창립자인 Alexey Burdyko는 “수년 동안 Sam은 아시아 전역에서 획기적인 디지털 서비스 및 e비즈니스를 상용화했다. 또한 그는 혁신사업가이자 암호 경제학자이다. 우리는 그를 어드바이저로 모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”며 "Samson은 수익공유 모델을 기반으로 한 독창적이고 투명한 경제를 구축하여 업계를 변화시키고, 게이머 및 e-Sports 팬을 위한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제공하여 블록체인 솔루션이 e-Sports의 미래가 되도록 도울 것이다”고 밝혔다. 

P2L 플랫폼의 핵심 기능은 게임 방송 및 e-Sports 콘텐츠를 스트리밍해주는 서비스이다.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P2L은 기존의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없는 대화 형 기능과 수익 창출 도구의 독특한 혼합 방식을 도입했다. 이 솔루션은 업계의 게임 규칙을 변경하여 시청자를 포함한 모든 참가자에게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한다. 근본적으로 모두가 Peer to Peer 상호 작용의 일부가 될 수 있으며 모든 사람(심지어 시청자)이 돈을 벌 수 있도록 한다. 

CoinStreet의 설립자 겸 CEO Samson Lee는 “현재의 이스포츠 산업은 매우 중앙 집중화 되어 있다. Play2Live는 이스포츠에 블록체인을 도입함으로써 이스포츠 주최자, 플레이어, 스폰서 및 게임 개발자와 같은 다양한 이해 관계자가 서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분산 된 생태계를 구축함으로써 업계에 혁신을 가져 왔다”며 "또한 생태계에 이스포츠 토큰을 도입함으로써 디지털 자산의 원활한 거래를 촉진하고 생태계의 다양한 이해 관계자에게 새로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토큰 경제를 만들어 냈다. 이것이 긍정적인 방식으로 업계에 매우 흥미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믿는다”고 말했다. 

2017년에 설립된 Play2Live는 블록체인 기술을 스트리밍 서비스와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. P2L에는 스트리밍 업계의 타 선두기업들과 비교했을 때 3배 더 많은 15개의 수익모델이 있다. 기존 플랫폼에서 4~5가지를 사용할 수 있는데 반해 P2L의 스트리머는 11가지 방법으로 콘텐츠를 수익으로 창출할 수 있다. 

청중의 규모와 관계없이 첫 번째 스트리밍에서 이익을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트리밍 동안 주어지는 과제, 베팅 서비스, 향상된 채팅 커뮤니케이션 및 기타 참여 활동을 통해 청중들을 늘릴 수 있다. P2L의 큰 차이점은 여기서도 나타난다. 기존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는 전혀 볼 수 없는 청중들의 수익이 P2L에서는 무려 5가지나 존재한다. 청중들은 광고를 보고, 스트리머로부터 주어진 작업을 수행하고, 콘텐츠에 투표하고, Peer to Peer CDN을 통해 인터넷 대역 폭을 공유함으로써 수익을 얻을 수 있다. 

Play2Live는 레벨업 코인(LUC)이라는 토큰을 사용한다. 이 토큰은 시스템 내에서 유일한 지불 수단으로 다른 암호화폐로 쉽게 변환되거나 특별한 교환 서비스/API를 통해 돈을 지불할 수 있다. 

라이브투라이브 개요 

플레이투라이브 Play2Live는 세계최초 블록체인 기반 e-Sports 스트리밍 플랫폼이다.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e-Sports 스트리밍 플랫폼이자 코인을 기반으로 한 e-Sports 스트리밍 에코 시스템을 구축하여 기존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이뤄지지 않았던 스트리머와 팬들간의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만들었다.

언론 연락처

Play2Live Malta 
이메일 보내기 

이 뉴스는 기업·기관·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

Copyrights ⓒ 모아줌뉴스.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맨기자 뉴스보기
기사공유처 : 얼리어답터뉴스